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or 불량상품)이 왔어요!!
name 슈즈오프닝 (ip:)
  • date 2017-06-09
  • recom 추천하기
  • hit 1311
grade 0점


네 먼저 불편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잘못 수령하신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상품을 슈즈오프닝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의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서 맞교환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안내봉투에 메모하셔서 우체국택배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교환 배송비는 슈즈오프닝에서 부담하여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단,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하실 경우 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